2025년 12월 강상1,2,3구장 운영 및 대관현황
2025년도 강상(1,2,3)야구장 대관 규정 ※ 시행일: 2025.02.18 ★ 양평야구소프트볼협회 구장 대관료 입금 계좌
* 농협: 351-1045-0682-43 (예금주: 양평군야구소프트볼협회) * 입금 시 반드시 신청팀명으로 입금 요망
1. 대관규정 (양평 물맑은 리그 규정에 따른다) ※ 대관 우선 순위 ▷ 관내팀 : 양평군야구소프트볼협회 등록팀 선착순 우선 신청 ▷ 관외팀 : 게임원 부킹 선착순 우선 신청 ※ 대관 신청 * 유선 신청 불가 (게임원 '구장사용신청' 을 통한 신청만 가능) * 신청 횟수 제한 없음 (용병 경기 포함) * 예약 접수 확인 답글 기준 24시간 이내 입금 필수 (환불규정 필독) * 미입금 시 예약 자동 취소 (선입금 불가) ※ 대관 제한 * 관내팀이 대관 후 무단 양도 시 3개월간 대관 불가 * 대관 신청 후 유료 용병 모집 금지 (2019.04.01 시행, 협회 의결 사항) * 대관 예약 팀이 없을 경우 무단 사용 금지 (적발 시 패널티 적용) ※ 리그 진행 및 양평군 행사 시 예약 일정 우선 변경 가능 ※ 운영시간 (용병경기포함) 5. 대관 예약 팀 없을 시 구장 무단 사용 금지, 적발시 패널티 적용 6. 리그 진행시 & 양평군 행사시 예약일정 우선 변경됨 7. 운영시간 (용병경기포함) * 하절기 : 08:00 ~ * 동절기 : 09:00 ~ * 대관시간 : 2시간 30분 * 천재지변 및 운영 취소 관련 사항은 양평 물맑은 리그 규정에 따름 ① 주간 대관 * 2시간 30분 기준, 2시간10분 이후 새 이닝 시작 불가 * 2시간 20분 부터 구장 및 주변 정리 후 퇴장 ② 야간 대관 * 운영 시간 : 18:30~21:00 * 20:40 이후 새 이닝 시작 불가, 20:50부터 정리 후 퇴장 * 라이트 소등 : 21:00 ※ 추가 규정 8. 인사사고 책임 * 구장 대관 중 자체 연습 혹은 연습경기 중 발생된 모든 인사사고에 대한 책임은 협회에 전가할 수 없습니다. * 모든 선수는【스포츠상해보험】에 가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9. 주차 및 차량파손 책임 * 주차는 지정된 장소에만 하셔야 하며, 파울볼 등으로 인한 차량 파손에 대해 협회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10. 대관 취소시 환불규정 (용병경기포함) ** 대관일정 변경시에도 적용됩니다 **
11.강상야구장 대관료
** 본 규정은 2025.3월 대관부터 적용한다. **
★ 구장사용 후 마운드 및 덕아웃 정리하고 퇴장!
** 대관문의사항은 협회 운영 사무차장에게 연락,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(안현근 010-9035-8195) **
|